‘데뷔 D-1’ AB6IX (에이비식스), ‘BREATHE’로 완성형 아이돌 탄생 예고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AB6IX ‘BREATH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기대를 안겼다.

AB6IX가 공식 SNS를 통해 21일  데뷔곡 ‘브리드(BREATH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경쾌한 신스 사운드로 시작된 다. 각자의 공간에서 머무르며 배회하던 멤버들이 자유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이 내겐Blue Ocean”이라는 노래 속 가사가 이어지는 단체 안무씬과 오버랩되어 다음날로 다가온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브리드’는 AB6IX 멤버인 이대휘가 프로듀싱,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임영민과 박우진 역시 직접 랩 메이킹을 한 것으로 전해져 이들이 전하고자 하는 음악적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완성형 아티스트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데뷔가 바로 내일로 다가왔다.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이며 준비했던 모든 것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AB6IX의 데뷔 앨범 ‘비:컴플릿(B:COMPLETE)’은 오는 22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