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새 음반 곡 목록 공개…타이틀곡은 ‘태양이 떨어진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원어스 새 음반 곡 목록. / 제공=RBW

그룹 원어스(ONEUS)가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음반 ‘레이즈 어스(RAISE US)’의 곡 목록을 20일 공개했다.

곡 목록에 따르면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를 비롯해 ‘Intro : Time’ ‘English Girl’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백야(White Night)’ ‘Now’ 등 6곡이 수록됐다.

앞서 내놓은 데뷔 음반 ‘라이트 어스(LIGHT US)’로 대중을 ‘빛’에 표현하며 앞으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다면, 이번 새 음반을 통해서는 더 높은 이상향으로 힘찬 도약을 해나갈 원어스의 과정을 구체적으로 담아냈다고 한다.

멤버 이도는 인트로 곡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5번 트랙 ‘백야(White Night)’에는 작곡가로서도 참여했다. 레이븐 역시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와 ‘Intro : Time’ ‘English Girl’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Now’의 노랫말을 직접 쓰며 수준급 프로듀싱 능력을 뽐냈다.

프로듀서 김도훈이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원어스만의 색깔을 구축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여기에 박우상 서용배 이상호 이후상을 비롯해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 Inner child, 밍키 등 작곡가들이 총출동해 지원사격했다. 오는 29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