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X장성규, ‘코미디빅리그’ 특별 출연…파격적 ‘실검 1위’ 공약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코미디빅리그’ 2쿼터 7라운드 대결/사진제공=tvN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개그맨 김수용과 방송인 장성규가 특별 출연한다.

19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쿼터 7라운드 대결이 펼쳐진다.

김수용은 ‘국주의 거짓말’ 코너에서 이국주와 호흡한다. 그는 남다른 입담과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녹화 내내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하며 방청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한다. 관객들이 제시한 단어로 센스 있게 삼행시를 짓고, 무신한 표정으로 명치 댄서들과 찰떡 호흡을 뽐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지난 방송에서 코너가 생긴 이래 처음 1위에 오른 ‘국주의 거짓말’이 김수용의 활약으로 2주 연속 우승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코빅’으로 tvN 첫 출연에 나선 장성규는 ‘2019 쿵푸허술’을 지원사격한다. 박나래, 최성민과 무대 올라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개그 본능과 끼를방출한다. 모창부터 오두방정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밀가루 얼굴이 범벅되는 망가짐도 불사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적인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도 내걸었다.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 2019년 2쿼터는 흥미진진한 순위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주 ‘국주의 거짓말’이 저력을 과시하며 5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가족오락가락관’의 상승세에 제동을 건 상황. ‘국주의 거짓말’이 김수용의 존재감과 더불어 이국주, 김철민, 설명근의 케미로 또 다시 1위를 노리는 가운데, 이에 질세라 ‘가족오락가락관’ 역시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준비해 웃음 폭격을 예고하고 있다. 한층 화려해진 인공지능 로봇 양세형의 댄스는 물론, 이진호는 ‘판관 포청천’을 넘어서는 독특한 캐릭터를 공개한다.

종합 순위 3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황제성, 김기욱, 홍윤화, 문세윤의 ‘뽀스 베이비’, 이상준과 관객이 함께 웃음을 만들어가는 ‘니쭈의 ASMR’,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폭소를 안기는 ‘갑분싸’ 등도 빵빵 터지는 비밀 병기로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문세윤, 김용명, 김두영의 좌충우돌 경찰서 에피소드를 담은 ‘악질형사’도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더욱 치열해진 7라운드 순위 경쟁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