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하이커, 23일 신곡 ‘NADA’ 공개…SM 스테이션3 열두 번째 주자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히치하이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Hitchhiker)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를 통해 신곡 ‘NADA’(나다)를 발표한다.

SM ‘STATION’ 시즌 3의 열두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히치하이커의 신곡 ‘NADA’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NADA’는 스페인어로 ‘아무것도 아닌’을 뜻한다. 히치하이커가 직접 만든 가상의 캐릭터이자 ‘I LOVE YOU’의 약자인 ‘ILY’(일리)가 곡의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스패니시로 녹음된 목소리 샘플을 자른 후 재배치하여 새로운 소리로 구현한 ‘ILY’의 목소리와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진 색다른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히치하이커는 ‘STATION’ 시즌 1·2에서 각각 발표한 싱글 ‘$10’(텐 달러)와 ‘AROUND’(어라운드)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독창적인 음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시즌 3에서는 독특한 색깔의 신곡 ‘NADA’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물론, 무료 게임 ‘NADA-HH’까지 발매해 이목이 집중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3는 격주 목요일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의 협업으로 탄생된 새로운 음원을 발표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