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 전혜진, 업계 최고 포털사이트 이사 변신…강력하고 우아한 그의 속사정은?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사진제공=tvN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WWW’)에서 전혜진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6월 5일 처음 방송되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이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전혜진은 업계 최고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이사 송가경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송가경은 결혼 10년 차지만, 누군가의 아내나 한 가족의 일원으로 소개하는 것보단, ‘유니콘’의 이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이다. 그도 그럴 것이 송가경은 수지맞는 거래를 결혼이라는 이름으로 포장한 정략결혼을 했기 때문이다. 사랑 없는 결혼생활은 결국 송가경을 “사랑이란?” 달콤한 물음에 헛웃음을 짓게 하고, 결혼은 “전략적인 합병”이라고 설명하는 상황까지 이르게 만들었다.

오늘(16일) 공개된 사진 속 송가경은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하지만 어딘가 복잡 미묘한 심경이 물씬 묻어난다. 성공한 여성의 대표적인 인물로 극중에서 언제나 흐트러짐 없는 모습이 트레이드마크인 가경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WWW’ 제작진은 “우아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 송가경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전혜진이 특유의 묵직한 카리스마와 존재감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맘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경이 수지가 맞는 거래라고만 생각했던 결혼생활 끝에 진정한 자아를 되찾고 본인을 위한 삶을 찾아갈 수 있을지 확인해달라”고 요청했다.

‘WWW’는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