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대박”…김상중, GOT7 컴백 스페셜 라이브 게스트 출격 예고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GOT7과 배우 김상중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과 ‘명품 배우’ 김상중이 만난다.

GOT7의 새 앨범 ‘스피닝 탑(SPINNING TOP)’ 컴백 스페셜 라이브 ‘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 컴백 라이브 토크(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COMEBACK LIVE TALK)’에 김상중이 스페셜 게스트로 지원사격한다.

GOT7은 최근 김상중 주연의 드라마 MBC ‘더 뱅커’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내며 팬들의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GOT7 SNS를 통해 이는 컴백 당일인 20일 오후 9시 진행되는 라이브에 김상중의 지원 사격임이 밝혀지면서 ‘김상중 X GOT7’ 조합이 선보일 신감각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인증샷은 진중한 매력을 자랑하는 김상중과 GOT7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붙잡는다.

‘스피닝 탑’에는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를 비롯해 ‘1°’, ‘끝’, ‘TIME OUT(타임 아웃)’, ‘믿어줄래’, ‘PAGE(페이지)’등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ECLIPSE’는 JYP 수장 박진영 작사, DEFSOUL로 작사, 작곡을 하고 있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자신감 있고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어둠’의 순간들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고 감정의 깊이를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또 유겸이 작사에 참여한 ‘1°’부터 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은 ‘끝’과 바쁜 일상 속 쉬어가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은 영재(Ars)의 ‘TIME OUT’, 뱀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벽하지 않은 나지만 믿고 사랑해 달라는 마음’을 담은 ‘믿어줄래’, 소중한 순간을 일기장처럼 써 내려가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JB의 ‘PAGE’까지 샘플러 음원을 스포일러 영상에 모두 담아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스피닝 탑’의 전곡 음원은 오는 20일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