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그녀들의 스타일링 전격해부, 사랑스럽고 발랄한 박은혜 오렌지 블라우스

상단잊지마세요~ 패션도 메이크업과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답니다. 오늘은 조화롭고감각적인 스타일에 필수조건인컬러톤 분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SBS '두 여자의 방' 박은혜

SBS ‘두 여자의 방’ 박은혜

재킷과 안에 받쳐입는 옷을 매치할 때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는 바로컬러랍니다. 어울리지 않는 여러 컬러들을 매치하게 되면 아무리 시크한 재킷을 입더라도 어색하고 불편해 보여요. 반대로 단정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재킷을 입더라도포인트 되는 컬러를 매치하게 되면 전체분위기가 포인트컬러에 따라 새롭게 달라진답니다.

귀여운 미소와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박은혜는 모던하고 단정한 화이트재킷에 가을에 어울리는 발랄하고 성숙한 느낌의 오렌지블라우스를 함께코디해 도시적인 스타일을연출했어요. 피부톤을 더욱 밝고 깨끗하게 보이게 해주는 화이트에 포인트 오렌지 컬러가 박은혜의 이목구미를 더욱 선명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데요. 활동적이고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에 효과적인 오렌지컬러는 긍정적이고 발랄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사교적인 자리에 잘 어울린답니다.

middle1컬러를 이용한 스타일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각각의 컬러들은 고유의 독특한 이미지와 분위기를 가지고 있답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색을 골라, 색상 고유의 분위기와 메세지를 조화롭게 이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패션감각과 매력지수를 높일 수 있어요.

우선 첫 번째로 나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잘 사용 하기 위해서는 내가 따뜻한 웜톤에 속하는지, 차가운 쿨톤에 속하는지 알아야 한답니다. 톤을 알게 해주는 요소들로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의 피부톤, 눈동자 색상, 머리카락의 컬러에요.

middle2알아두면 좋은 Warm tone 과 cool torn 특징들

Warm tone (웜톤):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웜톤은, 실버보다는 골드와 원석의 주얼리가 잘 어울려요. 추천컬러로는 아이보리, 베이지, 브라운, 그린, 오렌지 같이 밝고 따스한 컬러에요. 만약 피치톤의 메이크업을 한다면 더욱 생기있고 섹시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Cool tone (쿨톤):섬세하고 도도한 분위기의 쿨톤의 경우, 네이비블루, 화이트, 베이비핑크같이 청순하고 섬세한컬러의 의상을 선택하면 더욱 돋보인답니다. 주얼리또한실버와 크리스털같이 차가운 느낌의 소재가 잘 어울리며시크한이미지를 만드는데 그만이에요.

photo아이템소개:

박은혜의 오렌지 블라우스는 꾸즈의 제품이랍니다. 소매 부분이 쉬폰 소재로 디자인되어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옆 트임이 포인트되어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스타일의 민소매 블라우스예요. 데님이나 스커트에도 매치 가능한 실용도 만점 아이템.

글. 아이코나츠 한채연팀장
사진제공. 붐잉, sbs, 아이코나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