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후배 김재환에 곡 선물…”목소리 좋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임창정. / 제공=YES IM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 ‘어나더(Another)’ 콘셉트 사진. / 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임창정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에게 곡을 선물했다.

15일 임창정의 소속사 예스 아이엠(YES IM) 엔터테인먼트는 “배우와 가수, 작곡, 작사가,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임창정이 김재환에게 곡을 선물했다. 작곡가로서 실력을 뽐냈다”고 밝혔다.

임창정이 선물한 곡은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음반 ‘어나더(Another)’의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이다. 임창정은 평소 워너원의 팬이자 김재환의 목소리를 좋아했다고 한다. YES I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임창정은 김재환을 오래 인기를 얻으며 활동할 가수라고 생각하던 중 작곡 의뢰를 받고 기쁜 마음으로 곡 작업에 임했다”고 귀띔했다.

임창정과 김재환의 만남이라는 소식만으로도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임창정은 YES IM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녹음실에서 김재환을 처음 만나 첫 소절을 들었다. 나보다 음역대 폭이 월등하게 넓다”며 “기대보다 10배 이상은 더 잘 불렀다”고 극찬했다. 이어 “내가 불렀다면 이렇게 좋은 곡으로 완성되지 않았을 것 같다. ‘안녕하세요’가 많은 이에게 사랑을 받는다면 그건 전적으로 김재환의 실력 때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재환은 오는 20일 첫 번째 솔로 음반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임창정은 최근 종합 문화기업 예스 아이엠 컴퍼니를 열었다. 자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교육, 공인으로서 갖춰야 하는 기본 인성 교육 등 새로운 스타 발굴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