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바비큐 파티부터 취침전쟁까지…양양에서 ‘꿀잼 폭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뉴이스트 로드’ 예고 영상/사진제공=Mnet M2

Mnet ‘뉴이스트 로드’에서 그룹 뉴이스트가 양양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15일(오늘)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뉴이스트 로드’ 2화에서는 뉴이스트의 본격적인 캠핑이 펼쳐진다.

양양에 있는 캠핑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제자리 멀리 뛰기를 통해 텐트치기와 장보기로 팀을 나눈다. 이어 복불복 게임으로 다섯 명의 개인카드 중 하나를 뽑아 음식 재료를 사러 출발한다.

재래시장에서 멤버들이 돌아온 뒤, 민현이 플랜 노트에 적은 것처럼 백호가 메인 셰프가 돼 저녁 준비를 시작한다. 나머지 멤버들은 백 선생님의 지령에 맞춰 임무를 수행해 성공적인 저녁 만찬을 만든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백호의 차돌 된장찌개 레시피부터 JR의 능숙한 칼 솜씨, 바비큐를 준비하는 아론의 모습까지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행복한 저녁 식사를 마친 멤버들은 캠핑카와 텐트를 두고 잠자리 전쟁을 시작한다. 웃음 가득한 취침 복불복 게임의 결과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날 아침, 양양에서의 마지막 일정으로 JR의 플랜 노트에 따라 배낚시를 하러 가게 된 뉴이스트. 이들은 아찔한 첫 배낚시의 기억을 가지고 여행을 마무리한다.

‘뉴이스트 로드’ 양양 편은 이날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1시간 뒤인 오후 9시에는 M2 디지털 채널에서 미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