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레코가 궁금해?…레이디스 코드, 컴백 리얼리티 ‘리;코드’로 매력 발산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레이디스 코드 /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컴백 리얼리티 ‘RE;CODE(리;코드)’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리얼리티 ‘RE;COD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 리얼리티 ‘RE;CODE’는 Reboot LADIES’ CODE(리부트 레이디스 코드)라는 뜻으로 2년 7개월 만의 컴백에 열기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신곡 FEEDBACK(피드백)의 메이킹필름과 더불어 리얼리티 4편과 하드 털이(비하인드)의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해 리얼리티를 통해 보여줄 레이디스 코드의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은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장르다. 특히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NEWTRO-FUNK(뉴트로 펑크) 장르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