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비주얼”…갓세븐, ‘이클립스’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사진=그룹 GOT7(갓세븐) ‘ECLIPSE’ MV 티저 영상 화면 캡처

그룹 GOT7(갓세븐)이 신곡 ‘ECLIPSE(이클립스)’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사운드를 최초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GOT7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ECLIPSE’의 사운드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빛과 어둠이 교차되는 장면들 가운데 GOT7 일곱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애틋한 눈빛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유겸이 손으로 빛을 가리고 이어 밝은 하늘이 서서히 가려지며 어둠이 찾아오는 듯한 영상 구성으로 곡명 ‘ECLIPSE’를 연상케 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ECLIPSE’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또 DEFSOUL이란 이름으로 작사, 작곡을 하고 있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자신감 있고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어둠’의 순간들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고 감정의 깊이를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새 앨범 ‘SPINNING TOP’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ECLIPSE’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을 포함해  7트랙이 담긴다.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낸 GOT7 멤버들이 이번에도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GOT7의 새 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탑)’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