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27일 첫 단독 화보집 발간…순수+섹시美 반전 매력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진영 첫 단독 화보집 티저/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가수 배진영이 첫 번째 단독 화보집을 발간한다.

15일 0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 단독 화보집은 오는 27일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발간될 예정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배진영은 우산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순수하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면서 한쪽 니트 소매를 입으로 물고 있는 모습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배진영은 소년과 스무 살이 된 성인, 그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 이번 티저 이미지으로 다부진 체격과는 달리 앳된 외모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배진영은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에도 각종 매거진 화보 및 브랜드 광고 모델 등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했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배진영이 첫 단독 화보집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인다.

지난달 26일 첫 번째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에 이어 첫 단독 팬미팅 ‘IM YOUNG(아임 영)’을 마친 배진영은 국내에 이어 총 7개국 8개 도시를 잇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상반기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및 개인 활동을 펼친 후 하반기 그룹 C9BOYZ(가칭)로 정식 데뷔해 팀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