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박선주 “이병헌∙정우성∙원빈 보컬 가르쳐”…’넘사벽’ 애제자는?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라디오스타’/사진제공=MBC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이병헌, 정우성, 원빈의 보컬 선생님이었다고 밝힌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다.

이날 방송은 스승의 날을 맞아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가 출연하는 ‘쓰앵님의 은혜’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녹화에서 박선주는 이병헌, 정우성, 원빈 등 톱 배우들을 직접 가르쳤다고 밝히며 관심을 불러모았다. 그는 당시 대부분의 배우들을 다 가르쳤다며 ‘보컬 쓰앵님’의 클래스를 입증하기도 했다. 그는 이들 중 얼굴도 완벽, 노래도 완벽한 ‘넘사벽 애제자’를 뽑았는데 과연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박선주는 BTS ‘피 땀 눈물’과 화사 ‘멍청이’를 매시업(Mashup)한 남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박선주는 김국진을 단단히 오해하게 된 충격적인 사건을 공개한다. 김국진이 다짜고짜 자신의 차에 올라타 잠을 잤다고. 이에 김국진이 현실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과연 이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박선주는 남편 강레오 덕분에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 2007년 정규 5집 ‘Dreamer’ 발매 이후 무려 10년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것. 그 배경에 남편의 공이 크다고 전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이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박선주는 ‘지난해부터 섭외 연락이 올 것을 예상했다’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섭외 문의가 오자마자 “이거다! 가자!”라고 단번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그녀와 ‘라디오스타’의 운명적(?) 만남 스토리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