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14일 오전 미국 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글로벌 성장세 입증’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첫 미국 쇼케이스를 앞두고 폭스5채널 토크쇼 ‘굿데이 뉴욕’에 출연해 현지 시청자들과 만난다.

스트레이 키즈는 14일과 1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 ‘New Jersey Performing Arts Center(뉴 저지 퍼포밍 아트센터)’를 시작으로 17일 LA ‘Pasadena Civic Auditorium(패서디나 시빅 오디토리움)’, 19일 휴스턴 ‘Revention Music Center(리벤션 뮤직 센터)’에서 총 4회에 걸친 투어를 진행한다.

이를 앞두고 스트레이 키즈는 14일 오전 ‘굿데이 뉴욕’에 출연해 현지 프로모션에 나선다. 방송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전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증명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당초 15일과 17일, 19일 총 3차례 미국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티켓 판매와 함께 매진을 기록하며 14일 한 차례 더 쇼케이스를 진행하기로 결정, 미국에서의 높은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미국 쇼케이스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