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러블리 갱스터→스쿨걸 깜찍한 변신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위키미키 ‘Picky Picky’ 티저 영상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오늘(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위키미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LOCK END LOL)’을 공개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 이후 약 7개월만에 발매되는 신보로 위키미키의 극대화 된 틴크러쉬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알려졌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가 컴백을 하루 앞둔 지난 13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Picky Picky(피키피키)’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위키미키는 러블리 갱스터에서 스쿨걸로 변신, 학교에 잠입해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했다. 교실에서의 ‘하이틴 크러쉬(HIGH TEEN-CRUSH)’ 매력이 넘치는 위키미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2차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Picky Picky’ 안무와 함께 짧지만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일부가 공개 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Picky Picky’는 펑키한 트랙에 ‘Picky Pikcy’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이 매력적인 곡이다. 호불호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동시에 위키미키의 파워 넘치는 ‘틴크러쉬’의 완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