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X조여정, 14일 ‘철파엠’ 출연…‘기생충’ 비하인드 大방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기생충’ 포스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기생충’의 배우 이선균, 조여정이 오는 14일 SBS 파워FM(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문제적 배우 문제적 영화’라는 특별 초대석으로 이날 방송에 함께하며 영화 ‘기생충’과 청취자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라디오에서 자주 보지 못했던 이선균, 조여정의 단독 동반 출연이라는 점은 특히 눈길을 끈다. ‘기생충’에서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만큼 두 사람은 ‘철파엠’에서 영화 속 부부의 현실적인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두 사람은 이른 아침부터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전망이다.

‘철파엠’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들을 수 있으며,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와 팟캐스트를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또한 ‘철파엠’은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들의 영화 명장면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선균, 조여정이 출연한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네 장남 기우(최우식)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네 가족과 만나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30일 개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