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이사강 감독 출연…크리스토퍼 놀란과의 인연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문제적 남자’ 예고 영상/사진제공=tvN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tvN ‘문제적 남자’에서 국경을 초월한 할리우드 인맥을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사강은 에릭남, 슈퍼주니어, 나인뮤지스 등 약 550편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및 편집한 감독이다. 영국 3대 영화학교로 알려진 런던 필름 스쿨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을 배출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했다. 또한 런던 필름 스쿨 재학 당시 연출한 작품들이 모두 최고로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해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그는 이름만 놀라운 할리우드 인맥도 공개한다. 영화 ‘알리’ ‘핸콕’ ‘인사이더’를 연출한 마이클 만, 영국의 가수 겸 배우 데이비드 보위의 아들이자 ‘소스코드’ 감독인 던칸 존스, 그룹 롤링스톤즈 보컬 믹 재거의 조카 드미트리 재거, ‘인셉션’ ‘인터스텔라’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의 만남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사강은 11살 연하의 남편 론과 결혼해 3개월 만에 남편을 군대에 보낸 새내기 곰신이다. 그는 곰신 카페 가입은 이미 마쳤다며 매일 온라인을 통해 위문편지를 쓰고 훈련소 사진을 확인하는 등 열혈 곰신의 면모를 공개한다. 특히 집중해서 문제를 풀다가도 문제에 남편의 상황을 대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