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리얼리티 ‘ONE DREAM.TXT’ 오는 6월 시작…”비밀일기 담는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Mnet ‘ONE DREAM.TXT’. / 제공=CJENM

Mnet이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단독 리얼리티를 오는 6월 말 방송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일기 ‘ONE DREAM.TXT’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올해 3월 데뷔한 5인조 팀이다. 데뷔 음반 ‘꿈의 장: STAR’는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고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140위를 차지했다. 데뷔곡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6600만 건을 돌파한 데 이어, 데뷔 2주 만에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무서운 기세로 떠오르고 있다.

‘ONE DREAM.TXT’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V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6일, 미국 쇼케이스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를 위해 출국했다.

Mnet은 출국 순간부터 뉴욕,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댈러스, 로스앤젤레스에서 30일 간 펼쳐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 한 팀으로 더욱 돈독해질 이들의 좌충우돌 미국 생활기와 낯선 타지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에피소드, 쇼케이스의 긴장과 떨림까지 ‘ONE DREAM.TX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균 나이 19.2세 소년들의 풋풋하고 꾸밈없는 일상 뿐 아니라 열정 가득한 아티스트로 무대를 누비는 이들의 프로페셔널함까지 상반된 매력이 모두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에 도착한 6일부터 공식 팬 커뮤니티에 직접 비밀일기를 남기고 있다. 미국 쇼케이스 동안 느낀 변화와 벅찬 감동, 색다른 경험이 멤버들의 일기로 기록되고 있는 것이다. 아직 팬들에게 공개되지 않은 이 비밀일기 내용들이 ‘ONE DREAM.TXT’와 어떻게 연결될지, 아티스트이자 완벽한 한 팀으로 성장해 나갈 이들의 하루하루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쏠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