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옹알이 폭발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텐아시아=우빈 기자]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3일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전국 기준 시청률 2 13.8%를 기록했다이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궁민남편 4.4%(전국), SBS ‘집사부일체 5.5%(전국, 2)를 나타냈다이로써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적수 없는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가 차지했다이날 샘 아빠와 윌벤져스 형제는 지난 방송에 이어 강원도 여행을 즐겼다샘 아빠는3부자를 위한 3인 3색 투어를 계획했고 뗏목 놀이정선 오일장 먹방 투어감성 여행이 펼쳐졌다이 과정에서 벤틀리의 옹알이도 폭발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샘 아빠는 특별한 오늘을 기억하기 위해 타임캡슐을 준비했다. 10년 뒤 열어볼 것을 기약하며 가장 좋아하는 물건들을 넣은 것윌리엄은 스파이더맨 장난감을벤틀리는 쪽쪽이를샘 아빠는 10년 뒤 윌벤져스 형제에게 보내는 편지를 넣었다.

그러나 윌리엄은 친구 스파이더맨을 혼자 두고 오지 않았다아빠가 안 볼 때 묻었던 타임캡슐을 꺼내 챙겼던 것이에 10년 뒤에 읽으려고 했던 아빠의 편지도 공개됐다아이들을 향한 샘 아빠의 사랑이 감성을 촉촉하게 자극하던 그때벤틀리가 옹알이를 하며 분위기를 전환 시켰다윌리엄도 편지를 접으며 집에 가자고 재촉했다.

이렇게 이들의 여행은 윌벤져스답게 웃음으로 마무리됐다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하며이날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