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신동미·허규, 야행성 부부의 새벽 탈출 ‘심야 쇼핑 폭주’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SBS ‘너는 내 운명’

배우 신동미·가수 허규 부부의 ‘동대문 새벽 탈출’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다.

취침 준비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 있던 신동미·허규 부부는 불현듯 뮤지컬 쇼케이스 스케줄이 떠올랐다. 허규는 복장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신동미는 “우리에겐 그곳이 있잖아! 새탈 하자! 새벽 탈출”이라며 동대문으로 향했다.

사람들로 북적이는 동대문 거리를 걷는 부부의 모습을 보던 MC 김숙은 신동미의 모습을 보고 “연예인 병 아니냐”고 반응했다. 그러자 신동미는 “저 아이템을 장착해야 전문가 포스가 난다”며 ‘신동미 표’ 동대문 심야 쇼핑 필수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동대문 도매 쇼핑몰에 도착한 신동미·허규 부부는 익숙한 듯 상인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본격 쇼핑이 시작되자 허규는 흡사 ‘물 만난 고기’처럼 폭주하기 시작했다. 헛웃음으로 대응하던 신동미는 이어진 남편의 대담한 행동에 결국 정색했다.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동대문 새벽 탈출기’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