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MV 김유정 지원사격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김재환 ‘안녕하세요’ MV 예고. / 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이 첫 번째 솔로 미니음반 ‘어나더(Another)’의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에서 배우 김유정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12일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타이틀곡 제목과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김유정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환과 김유정은 각기 다른 층에서 서로를 찾아 헤맨다. 결국 마주한 두 사람은 애틋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만남을 예고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영상 말미 김재환의 첫 솔로 데뷔 곡명 ‘안녕하세요’가 등장한다. 솔로 가수로서의 데뷔곡인 만큼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김재환이 김유정과 어떤 이야기를 펼쳐 나갈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김재환은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그는 지난 7일 본격 솔로 가수 데뷔 소식을 전하며 첫 음반의 콘셉트를 공개하기 시작했다. ‘퓨어(Pure)’와 ‘클래시(Classy)’ 두 가지 콘셉트를 예고한 이번 음반은 현재 퓨어 버전의 콘셉트 사진만 공개된 상태이다.

김재환의 순수한 소년미를 담은 두 장의 사진과 한 편의 드라마 같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클래시 버전의 콘셉트 사진에서는 김재환의 어떤 매력이 담길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낟.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새 음반을 발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