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닛플로우, 13년만의 앨범 ‘Flow Forever’ 12일 발매…딥플로우 참여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인피닛플로우, EP ‘Flow Forever’ 커버/사진제공=브랜뉴뮤직

힙합 듀오 인피닛플로우(넋없샨, 영지엠)가 뮤지, 딥플로우, 호림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한 새 EP ‘Flow Forever’를 오는 12일 발매한다.

2002년 데뷔 싱글 ‘Respect You’부터 ‘Hip Hop For Respect’ ‘Rain Bow’ ‘연애편지’ 등 다양한 곡들로 힙합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피닛플로우는 이번 앨범이 앨범 단위로는 13년만에 발표하는 특별한 앨범이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히 참여진을 선정했고 제안을 받은 모든 아티스트들도 인피닛플로우의 컴백을 반기며 흔쾌히 참여를 결정해줬다고 한다.

특히, 타이틀곡 ‘아무도’는 호소력 짙은 뮤지의 음색과 인피닛플로우 특유의 유연한 플로우가 인상적인 재즈 힙합곡으로, ‘꿈을 꿈으로 두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가사처럼 오랜 시간 달려온 그들의 뜨거운 음악적 열정을 뭉근하게 담아낸 곡이다.

이 외에도 VMC의 수장 딥플로우가 참여한 ‘R.E.S.P.E.C.T’, 알앤비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호림이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Good Evening’ 등 총 6곡을 담고 있는 이번 앨범 ‘Flow Forever’는 인피닛플로우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보적인 색깔을 오랜만에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 만으로 큰 의미를 둘 수 있는 앨범이다.

인피닛플로우의 EP 앨범 ‘Flow Forever’는 오는 12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