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 AB6IX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마지막 주자…유니크한 매력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이대휘 데뷔 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이대휘가 데뷔 앨범 개인 콘셉트 사진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0일) 정오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1ST EP ‘B:COMPLETE’의 이대휘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강렬한 붉은색 헤어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은 첫 번째 사진 속 이대휘는 소파에 편하게 기대어 앉아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따. 파란 셔츠를 입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특유의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레오파드 셔츠에 보라색 벨벳 재킷도 소화했다.

이대휘를 마지막으로 AB6IX는 모든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데뷔 앨범 ‘B:COMPLETE’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다음 주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온라인 커버 아트웍과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완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HOLLYWOOD(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했다. 오는 22일로 공식 데뷔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