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 규현 합류…’완전체’로 업그레이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규현,소집해제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제공=tvN ‘강식당2’

최근 제대한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에 합류한다. 오는 31일 처음 방송된다.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컴백 요청에 tvN ‘신서유기’ 제작진이 응답했다. ‘신서유기’의 스핀오프격인 ‘강식당’의 시즌2를 준비했다.

tvN ‘윤식당’을 ‘신서유기’의 감성으로 풀어낸 패러디물인 ‘강식당’은 지난해 최고 8.3%의 시청률(닐슨 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시즌1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식당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더욱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멤버들이 더 오랜 시간 준비하고 연습했다고 한다.

이번 ‘강식당’에는 지난 시즌 ‘신서유기’로 호흡을 맞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는 물론, 군 복무로 ‘신서유기’를 떠났던 규현이 다시 합류해 더 주목받고 있다. 규현이 맡은 역할은 무엇인지, 또 어떤 식으로 합류가 이뤄지는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한창 촬영 중인 ‘강식당2’ 제작진은 “식당을 찾아주시는 손님들과 오랫동안 방송을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반전의 재미가 있기를 바라며 준비한 것들도 있기에 자세한 말씀은 드리지 못한다”면서도 “이번에도 역시 멤버들은 고난의 시간을 갖고 있지만, 시청자들만큼은 즐거울 수 있도록 촬영을 잘 마무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