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데뷔 8년만 첫 음방 1위 “우리의 꿈을 이뤄준 러브, 사랑해”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가 데뷔 8년 만에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8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뉴이스트는 이날 새 앨범의 타이틀곡 ‘BET BET’ 무대는 물론 수록곡 ‘Segno(세뇨)’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무대로 꽉 채웠다. 먼저 ‘Segno’를 통해서는 뉴이스트의 감미로운 음색에 청순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했고, 타이틀곡 ‘BET BET’ 무대에서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파워풀한 섹시미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쳐 무대를 장악해 현장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특히 데뷔 8년 만에 뉴이스트 완전체로 음악방송 1위를 달성했다. 이들의 1위 기록은 오랜 시간 묵묵히 달려온 뉴이스트에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뜻깊은 쾌거이며, 남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처럼 영광의 순간을 맞이한 뉴이스트는 “뉴이스트로서 첫 번째 1위인데 저희 다섯 명이 꿈꾸던걸 이뤄 주신 러브 여러분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저희와 오래오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발전하는 뉴이스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사랑하는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1위 수상 소감을 통해 겸손하고 진실된 마음을 내비쳐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가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한 뜻깊은 이 날 미니 6집 타이틀곡 ‘BET BET’의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해 겹경사를 맞는 등 다시 한번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기도 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