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 장기용, 임수정 마음 훔칠 연하남 변신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장기용 스틸컷./사진제공= tvN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에서 장기용이 임수정을 사로잡을 연하남으로 변신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작진은 오는 6월 첫방송을 앞두고 장기용의 스틸컷을 8일 처음 공개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이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는다. 장기용은 극 중 천재 작곡가 박모건 역으로 연애보다 일을 사랑하는 여자, 승부욕의 화신 배타미(임수정)의 인생에 불쑥 나타나 치열했던 그의 일상에 설렘과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어떤 상황이든 기승전 ‘배타미’만을 외치며 남다른 박력과 넘치는 애정을 예고한 박모건. 게임을 좋아하고, 같은 IT 업계에 종사한다는 두 가지 공통점밖에 없지만, 그는 자신과 다른 배타미의 모든 순간을 존중하고 사랑한다.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준 장기용이 리얼 로맨스 ‘검블유’의 박모건을 만나 어떤 매력을 보여줄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더해지는 대목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작진은 “박모건은 배타미를 그 누구보다 배려하고 사랑하는 인물이다. 배타미를 만난 후, 그녀는 물론 자신의 삶까지 더욱 사랑하게 되는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설명하며 “장기용이 배타미 앞에서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길 수 없는 박모건의 일상에 제대로 녹아들었다. 박모건의 밝은 에너지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것”이라고 귀띔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6월 5일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