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아이즈원, 댄스부터 먹방까지…12人 12色 매력 부자 입증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는형님’ 아이즈원/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캡처

그룹 아이즈원이 12인 12색 예능감으로 JTBC ‘아는형님’을 뒤흔들었다.

지난 4일 방송된 ‘아는형님’에는 아이즈원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출연했다.

첫 번째 코너 ‘이름을 맞혀봐’에서는 멤버들은 센스와 매력으로 친근감을 높였다. 12명의 멤버들 모두가 자신만의 개성을 뽐냈다.

일본인 멤버 맞히기에서는 한국인 멤버들도 유창한 일본어를 자랑했다. 혼다 히토미의 치어리딩과 야부키 나코의 애교는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강호동과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부산 출신 조유리를 맞힐는 게임을 할 때 멤버들의 사투리를 하며 ‘아는형님’ 출연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최예나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허세왕’이라고 소개하며 귀여운 허세로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했다. 리더 권은비는 남다른 리더 포스를 뽐냈고, ‘깃털’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채연은 깃털처럼 가볍게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광고스타’ 안유진은 다양한 표정을 선보였고, 아동복 모델 출신 김민주는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모았다. ‘배달의 요정’ 강혜원은 멤버들의 버블티 취향을 완벽하게 외우고 있었고, ‘국영수 만점’ 장원영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냈다. 김채원은 “민경훈과 미용실 친구”라며 목격담을 전해 흥미를 자아냈다.

아이즈원은 아이오아이(I.O.I)의 ‘픽미(PICK ME)’, 워너원 ‘나야나’를 비롯해 자신들의 ‘비올레타(Violeta)’ 댄스를 차례로 선보였다. 또한 ‘아이즈원 육식 대회’ 일명 ‘아육대’를 이어갔다.

‘아육대’에서는 멤버들의 털털한 매력이 돋보였다. 퀴즈부터 돼지 씨름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대결에서 승리한 멤버들은 거리낌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아이즈원은 개개인의 매력을 확실하게 자랑하면서도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했다. 또 ‘아는형님’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예능감을 입증했다.

아이즈원은 오는 6월 8~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을 연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