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어 뉴 저니’ 전곡 하이라이트+미공개 재킷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남우현 ‘어 뉴 저니’ 앨범 프리뷰 영상 캡처/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세 번째 미니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전곡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남우현은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 앨범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으로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를 비롯해 ‘어 뉴 저니(A NEW JOURNEY)’ ‘레인(Rain)’ ‘스트레인저(Stranger)’ ‘크라잉 베이비(Crying Baby)’ ‘넌 나만 바라봐’ ‘플라워(Flower)’ 등 7곡의 음원을 하이라이트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곡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다양한 미공개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타이틀곡 ‘홀드 온 미’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우현의 시원한 보컬, 주노플로의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남우현은 이전 앨범 ‘끄덕끄덕’과 ‘너만 괜찮다면’을 통해 감성 발라더의 면모를 보였다.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과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로 앨범을 구성하며 다양한 시도를 했다. 이번 앨범에도 타이틀곡을 비롯해 자작곡을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도 발휘했다.

남우현의 솔로 앨범은 오는 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