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옆에 여성은 누구?”…신곡 ‘Runaway’ 콘셉트 이미지 추가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에릭남 신곡 ‘Runaway’ 콘셉트 이미지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에릭남이 신곡 ‘Runaway’의 콘셉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에릭남은 4일 정오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Runaway’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은 드라큘라 망토를 걸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선글라스를 쓴 에릭남의 표정 없는 얼굴이 신곡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티저 중간에는 손으로 햇빛을 가리고 있는 에릭남의 모습이 흑백으로 처리돼 있어 눈길을 끈다. 반전 매력의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에릭남은 4일 오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에릭남X에릭남’ 이라는 이름의 셀프 인터뷰 영상도 선보였다. 그간 수준급 인터뷰어로 활약했던 에릭남이 본인을 인터뷰하는 콘셉트로, 다소 어색해하던 초반과 달리 자문자답에 익숙해진 에릭남은 능청스레 답을 이어나갔다.

에릭남은 ‘인터뷰어로서 꼭 해보고 싶은 질문’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부터 최근 K팝 팟캐스트를 시작한 이유에 관해 이야기했다.

향후 해외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많은 DJ들과 곡 준비를 하고 있다. 피처링 제의도 계속 들어온다. 한국 음악 활동 스케줄에 따라 해외 음원을 내려고 준비 중”이라며 “그냥 하고 싶어서 무작정 부딪히는 것 같다. 까여도 괜찮으니까 일단 도전. 음악을 만드는 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여행이라 생각한다. 무언가를 만들고, 무언가에 도전하는 게 살면서 제일 재미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Runaway’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