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포스터 공개…“최악의 환경서 최고의 팀워크 발휘”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포스터/사진제공=SBS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SNS를 통해 ‘정글의 법칙’의 42번째 시즌인 ‘로스트 정글’ ‘로스트 아일랜드’ 전후반부 공식 포스터가 공개했다.

오는 11일 베일을 벗는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에는 병만족장 김병만을 필두로 배우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가 출연한다. 후반전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에는 배우 김뢰하, 자연인 이승윤, 개그맨 허경환, 배우 송원석, 이열음, 아이콘 비아이, 레드벨벳 예리가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라인업이 눈길을 모은다.

이번 시즌의 무대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원시림을 품고 있는 태초의 땅 ‘태국’. 이곳은 무려 7800여 군의 동식물을 품고 있는 다양한 생물의 터전이다. ‘표류’를 테마로 혹독한 환경에서 전반부 ‘로스트 정글’, 후반부 ‘로스트 아일랜드’가 펼쳐진다.

연출을 맡은 조용재 PD는 “역대급 최악의 환경인 만큼 최고의 전력을 가진 멤버들로 병만족을 구성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귀띔했다. 이어 “척박한 환경에 예상치 못한 기상 악화까지 겹쳐 ‘최고의 팀워크’가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생존이었다”고 밝혔다. 특히 ‘코리안좀비’ 정찬성과 ‘자연인’ 이승윤이 역대급 ‘생존 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은 오는 11일 오후 9시에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