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는 일할 때만”…’배틀트립’ 김소현♥손준호, ‘비즈니스 부부’ 주장?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배틀트립’/사진제공=KBS2

KBS2 ‘배틀트립’에서 ‘부부 여행’ 특집 2탄이 펼쳐지는 가운데 장윤정과 도경완, 김소현과 손준호가 각 부부의 스킨십 철학을 밝힌다.

오는 4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은 ‘부부 여행’을 주제로 장윤정, 도경완 부부와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또한 아나운서 이정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부부 여행’ 특집 2탄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막가막가 마카오 투어’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신혼여행 뺨치는 로맨틱한 마카오 여행 설계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두 사람은 뮤지컬계의 잉꼬부부답게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자마자 다정하게 손부터 잡았다. 뽀뽀 인증샷까지 남기는 등 알콩달콩한 애정행각을 펼쳐 마카오 현지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고 한다. 

스튜디오에서 이 부부의 여행기를 지켜보던 장윤정은 “카메라 앞에서 뽀뽀도 하고 (깜짝 놀랐다)”라며 문화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또한 이날 장윤정과 도경완,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는 평소 스킨십 스타일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도경완은 “장윤정은 두 사람 이외에 다른 눈이 있으면 애정행각을 절대로 하지 않는다”며 무뚝뚝한 아내에 섭섭함을 토로했다. 장윤정은 “뽀뽀는 집에서 하는 것”이라며 가차없이 선을 그었다고 한다. 그러자 도경완은 “이래 놓고 집에 오지도 않는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때 김소현은 “사실 우리 부부는 집에서도 안 하고 일 할 때만 한다”며 철저한 ‘비즈니스 부부’임을 주장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소현, 손준호의 ‘막가막가 마카오 투어’에서는 세나도 광장, 마카오 타워, 타이파빌리지, 호텔 곤돌라 등 다양한 관광명소부터 조개핫팟, 매캐니즈 음식 등 풍성한 먹거리들을 소개한다.

‘배틀트립’은 오는 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