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新 리얼리티 시작…”9년차 걸그룹의 유쾌한 제주도 여행기”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 /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가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3일 “에이핑크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브리바디 레디!(Everybody Ready!)’를 오는 7일 네이버 V앱 채널플러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Everybody Ready!’는 제주도로 떠난 에이핑크의 유쾌한 여행기를 담는다. 멤버들이 여행을 떠나는 순간부터 제주도에서의 먹방(먹는 방송), 게임 등 소소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팬송 ‘Everybody Ready?’ 뮤직비디오 촬영기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녹였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예능감 넘치는 걸그룹으로 큰 사랑 받아온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새로운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9년차 걸그룹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그간 에이핑크는 ‘에이핑크 뉴스’, ‘Apink’s 쇼타임’,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 ‘X-핑크를 찾아라’, ‘Put Your Hands Up’ 등 다수의 리얼리티를 통해 뛰어난 예능감과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가장 최근에는 방영한 ‘Put Your Hands Up’을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을 가감없이 담아내며 참신한 내용으로 온라인에서 주목받았다. 당시 콘텐츠의 누적 하트수는 500만개를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지 주목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