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3일) ‘Cat & Dog’ 영어 버전 전세계 동시 공개…글로벌 행보 시동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3일 오후 6시(한국시간) ‘캣 앤 도그(Cat & Dog)’ 영어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Cat & Dog’은 데뷔 음반 ‘꿈의 장: 스타(STAR)’의 수록곡으로, 누군가를 만나면서 24시간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을 애완동물과 집사의 관계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이번 영어 버전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 여는 미국 쇼케이스를 앞두고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이다. 경쾌한 사운드 속 쉽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바이브(Vibe)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2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캣타워를 연상시키는 세트와 구조물에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표현한 행동을 보여주며 노래의 귀여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9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플레이스테이션 씨어터(PlayStation Theater)를 시작으로,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6개 도시에서 쇼케이스를 펼친다. 이후 6월 ‘2019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에 참석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