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영, 연상의 사업가와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져.

장진영, 1년 전부터 연상의 사업가 김 모 씨와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져. 장진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14일 “교제중인 게 맞다. 장진영이 암 발병 사실을 알기 전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장진영이 병원에 입원한 뒤 묵묵히 곁을 지켜줬다”고 밝혔다. 현재 장진영은 병세가 호전돼 외출을 할 수 있는 정도라고.
보도자료
10 장진영 주연의 드라마라면 신파일 텐데…. 이것은 감동 실화군요!

박진영,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밤 미셀 오바마 여사와 그의 두 딸들이 원더걸스의 퍼포먼스를 보러 온 것이 확인됐다. 원더걸스는 최고의 쇼를 보여줬다”고 적어. 원더걸스는 이날 워싱턴 베리존센터에서 열린 조나스브라더스의 오프닝 무대에 올랐었다.
보도자료
10 2PM 공연을 보면 오프닝에 선 Joo에게도 관심이 가죠. ^^;

MBC <잘했군 잘했어>, 다음달 2일 조기종영. 후속작으로는 <탐나는 도다>가 편성된다. <탐나는 도다>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영국 미소년 윌리엄이 탐라(제주도)로 표류해 그 곳 사람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보도자료
10 그래요. 주말 드라마에서도 출생의 비밀 같은 거 말고 환한 미소년 좀 봅시다.

MBC <선덕여왕>, 지난 13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1.6%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KBS <결혼 못하는 남자>는 8.1%, <자명고>는 5.9% 기록.
보도자료
10 지금 KBS와 SBS 드라마 국장에게 제일 무서운 말은 “<선덕여왕> 연장”이겠군요.

MBC <무한도전>에서 박명수와 제시카가 함께 부른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을 작곡한 이트라이브, “‘냉면’은 그룹 원투의 새 미니앨범 수록곡 중 하나로 생각하고 만들었다. 그런데 <무한도전> 측이 곡 의뢰를 해서 남녀 듀엣곡으로 다시 수정해서 만들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반응이 좋아 결과적으로 원투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고, 한편으로는 양보해줘서 고맙다”고 밝혀.
보도자료
10 원투가 제시카처럼 ‘냉면’을 그렇게 귀엽게 들리도록 만들 수는 없을 거 같은데요. ^^;

세계적인 록 밴드 림프 비즈킷, 오는 8월 15일 열리는 ETPFEST 2009에 참여. 14일 공연 추최측인 서태지컴퍼니는 킨과 나인인치네일스에 이어 림프 비즈킷도 참가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 이번 ETPFEST는 ‘형님 만만세’인 겁니까!!!!!!!!!! (목에 담 걸릴 때까지 흔들어주마!)

김자옥, MBC <거침없이 하이킥2>에 이순재의 상대역으로 출연. 김자옥은 이미 제작진과 출연에 관한 구두합의를 마친 상태라고. 이밖에 <거침없이 하이킥2>에는 정보석, 오현경 등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10 ……………….이 때 이마에 점을 찍은 나문희 여사가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오는데….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황정음과 김용준, 14일 방영하는 <상상플러스>에 출연해 그룹 2PM 때문에 다툰 적이 있다고 말해. 황정음은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함께 노래를 불렀다. 그 때 그룹 2PM을 만났는데, 나보다 어린 2PM을 보며 여느 여성 팬들과 같이 탄성을 지었다. 이 모습을 본 김용준이 질투심에 불타 돌아오는 길에 차 안에서 과자까지 던지면서 싸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 그럴 때는 김용준도 소녀시대나 애프터스쿨을 보며 비명을 질러주는 센스가 필요한 거죠 (….)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연 엠마 왓슨의 동거설 보도돼. 영국의 <미러>는 최근 엠마 왓슨과 그의 연인인 제이 베리모어가 런던 북부에 있는 자신의 친가 근처에 300만 파운드(약 63억 원)짜리 타운하우스식 저택을 구입, 이미 제이 베리모어가 이 저택에 이주한 상태라고 주장했다. 두 사람은 현재 1년 이상 사귄 것으로 알려졌다.
미러
10 엠마 왓슨도 벌써 19살이거든요. 아하하하하하하 (……)

KBS <추노>, 장혁, 오지호, 이종혁, 공형진, 한효주 등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오는 10월 14일부터 방영 예정인 <추노>는 조선 중기 배경으로 도망친 노비를 쫓는 노비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다. 대본은 영화 <7급 공무원>의 시나리오를 쓴 천성일 하리마오 픽쳐스 대표가, 연출은 KBS <한성별곡 正>의 곽정환 감독이 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에 대해 한효주 측은 “출연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아직 확정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 오지호가 드디어 두 번 연속 대박이 날 수 있을까요? ^^;

글. 강명석 (two@10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