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2(저스투), 방콕 쇼케이스 3일간 1만 3500여 명 동원…“더 성장해서 돌아오겠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GOT7(갓세븐) 유닛 Jus2(저스투) 방콕 쇼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B와 유겸의 GOT7(갓세븐) 유닛 Jus2(저스투)가 태국 방콕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저스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방콕에서 ‘Jus2 PREMIERE SHOWCASE TOUR’를 개최해 총 1만 35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번 쇼케이스 투어는 예정된 2회 공연이 티켓 판매와 동시에 매진돼 1회 공연이 추가됐다. 또한 공연이 진행된 3일동안 공연 관련 해쉬태그가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여기에 태국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GOT7 멤버 뱀뱀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공연에 열기를 더했다.

쇼케이스 무대서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은 JB와 유겸은 “쇼케이스 투어를 큰 공연장에서 3일이나 할 줄 상상도 못했다. 이렇게 채워주셔서 감사드리고, 노력해서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스투 쇼케이스 투어는 마카오를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오사카, 자카르타, 방콕,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돼 각 도시의 수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갓세븐은 오는 5월 20일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2019.05.20 SPINNING TOP: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와 ‘2019.06.15-16 GRAND START OF WORLD TOUR(그랜드 스타트 오브 월드 투어)’라는 문구로 새 앨범 발매 시기와 2019년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