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풍’ 김시은, 웃음꽃 활짝 핀 비하인드 스틸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스틸 / 사진제공=키이스트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배우 김시은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29일 오전 김시은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SNS에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 출연중인 김시은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김시은이 맡고 있는 오대리는 극 중 천덕구(김경남 분), 백부장(유수빈 분)과 함께 갑을기획에서 일하는 인물로 조진갑(김동욱 분)을 도와 악덕 갑에 맞서 싸운다. 온갖 기계장비부터 위장 잠입, 해킹, 액션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내고 있다.

김시은은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에 털털하고 당돌한 성격의 오대리를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와 시원시원한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나날이 존재감을 늘려가는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시은은 상큼한 미소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백부장(유수빈 분)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해 작품 안팎에서도 한결 같은 끈끈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곳을 뚫어져라 집중해서 바라보는 김시은의 모습이 포착됐다. 촬영 중간 중간 대본을 보며 수험생 못지않은 열정으로 대사를 꼼꼼히 체크하고 있는 것. 공중파 드라마 첫 데뷔 작품인 만큼 김시은의 남다른 작품 사랑과 뜨거운 연기 열정이 엿보인다.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는 물론 배우로서 차근차근 성장 중인 김시은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