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애들’ 유재석, 게스트 양세형의 게임 제안에 ‘당황’…종목의 정체는?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요즘애들’ 스틸. /사진제공=JTBC

JTBC ‘요즘애들’에서 유재석이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요즘애들’에는 개그맨 양세형이 출연해 유재석 저격수로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는 상황극을 가미해 유재석-김신영 부부가 분식집을 운영한다는 설정으로 시작됐다. 등장부터 충격적인 비주얼을 뽐낸 유재석과 김신영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호흡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환과 김하온은 각각 셰프와 아들로 등장해 상황극 초보의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양세형은 솔비와 12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 설정으로 출연해 실제 커플 못지않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음식까지 먹여주며 주변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양세형은 유재석과 김신영에게 커플 게임의 정석인 ‘빼빼로 게임’을 제안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자신만만한 김신영과는 반대로 난색을 표하던 유재석은 결국 ‘빼빼로 게임’에 도전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현장은 공포와 비명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이어 요즘 애들을 만나기 위해 컬링장으로 이동한 MC들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직접 컬링을 배웠다. 뛰어난 실력으로 에이스가 된 유재석과 양세형은 묘한 신경전과 함께 서로에게 날을 세웠다. 이후 펼쳐진 컬링 대결에서 스톤을 피하다 넘어진 유재석을 보고도 양세형은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컬링에만 집중해 웃음을 안겼다.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