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화제의 래퍼 김선재, 5월 7일 정식 데뷔

[텐아시아=우빈 기자]

‘고등래퍼’ 출신 래퍼 김선재 데뷔 앨범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Mnet ‘고등래퍼’ 화제의 참가자 래퍼 김선재가 드디어 정식 데뷔한다. 

김선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그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김선재는 오는 5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번째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티저 영상은 조립식 문구 용품에서 착안한 신박한 디자인으로김선재의 첫 번째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타이틀을 추측하게 만드는 재미까지 더했다.

2017 ‘고등래퍼에 출연해 처음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김선재는 랩 실력은 물론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당시 그는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며 정식 데뷔와 더불어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김선재는 아메바컬쳐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인이라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이에 그는 최근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 작업 준비 과정을 담은 첫 브이로그를 공개한데 이어 개인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에 자작곡 ‘부족해’ 음원을 깜짝 업로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랩 실력 및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이며 진정한 아티스트로서 성장세를 보인 김선재가 이번 데뷔 앨범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대중 앞에 첫걸음을 내디딜지 궁금증이 모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