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레시피 쇼 ‘셀 위 치킨’, 5월 첫 방송…김준현·이규한·써니 진행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셀 위 치킨’ MC 김준현(왼쪽부터), 써니/사진제공=JTBC

JTBC 치킨 레시피 쇼 ‘쉘 위 치킨’이 시작된다.

오는 5월 12일 처음 방송하는 ‘셀 위 치킨’은 시청자들이 직접 제안한 닭 요리 레시피를 활용해 새로운 형식의 치킨 쿡방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닭 요리’ 셰프로 변신한 MC들이 촬영 현장에서 응모된 레시피를 직접 재현한다.

‘셀 위 치킨’을 이끌어갈 막강 MC 라인업도 확정됐다. 먹방계의 일인자이자 미식가로 소문난 김준현,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요리 실력자 배우 이규한,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춰 레시피의 미식 포인트를 소개할 소녀시대 써니가 MC로 나섰다. 또한 한식·일식·양식을 넘나들며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류태환 셰프가 참여해 MC 3인방의 레시피 구현을 돕고 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셀 위 치킨’에서는 세 MC가 각자의 이름을 걸고 시청자의 레시피를 재현하기 위해 분투한다. 또한 세 사람이 레시피를 집중적으로 탐구하며 요리 과정을 깊게 연구하는 과정 역시 다른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쉘 위 치킨’만의 관전 포인트다. 또한 매주 어플을 통한 레시피 인기 투표를 통해 시청자의 참여도 유도할 예정이다.

닭 요리의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치킨 요리에 도전하는 ‘쉘 위 치킨’은 오는 5월 12일 오전 9시 30분에 첫 방송을 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