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벚꽃 아래 아련한 남자들…’봄이 부시게’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엔플라잉 ‘봄이 부시게’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엔플라잉이 아련한 분위기의 ‘봄이 부시게 (Spring Memorie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신곡 ‘봄이 부시게 (Spring Memories)’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엔플라잉은 벚꽃이 핀 거리를 배경으로 배우 진예주와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따뜻한 햇살 아래 아련하게 미소 짓고 있는 엔플라잉 멤버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지난 18일 공개한 ‘봄이 부시게’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진예주는 배우 곽동연과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는 엔플라잉 멤버들과 보낸 봄날들이 그려지며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되는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봄이 부시게’는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따뜻한 봄에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달콤씁쓸한 연애 이야기를 시적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최근 역주행 신화를 쓴 이승협의 자작곡 ‘옥탑방’에 이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플라잉의 새 미니앨범 ‘FLY HIGH PROJECT #3 ‘봄이 부시게’’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