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촉촉한 이별 감성 ‘늘어진 우리의 연애’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소야 ‘늘어진 우리의 연애’ 티저 영상 / 사진제공=GH엔터테인먼트

가수 소야(SOYA)가 감각적인 영상미의 티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GH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정오 발매되는 소야의 새 싱글 늘어진 우리의 연애(Fade Awa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트렌디한 사운드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파격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소야의 모습이 담겼다.

소야는 공허한 표정으로 바닥을 응시하거나 생기를 잃은 꽃을 입에 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영상 말미에는 “24 April 12:00 PM”이라는 글귀로 신곡 발매일을 알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늘어진 우리의 연애(Fade Away)’는 식어가는 사랑 앞에 한없이 작아지고 약해지는 마음을외로움을 먹고 식곤증에 걸려 무너져 내린다는 테마로 풀어낸 트렌디한 감성의 알앤비다.

화사 ‘멍청이’,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꿈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왔던 박우상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소야는 가창에서 한발 더 나아가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소야는 촉촉하면서도 깊은 음색으로 쓸쓸한 이별 감성을 표현했다심플하면서도 몽환적인 비트는 소야의 음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전망이다.

소야는 혼성그룹 소야앤썬으로 데뷔마이티마우스의 ‘Tok Tok’ ‘나쁜놈’ ‘랄랄라’ 등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마이티걸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지난해에는 세 장의 싱글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연달아 발매하는 ‘SOYA Color Project’로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전석 매진을 기록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소야곡 [serenade] vol. 1(이하 ‘소야곡’)’을 성료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와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