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95 상균X이시원X유건, ‘너의 노래를 들려줘’ 캐스팅…김세정과 ‘단짠 케미’ 예고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이시원(왼쪽부터), JBJ95 상균, 유건 / 사진=각 소속사 제공

JBJ95 상균과 배우 이시원, 유건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캐스팅됐다.

오는 7월 처음 방송되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맨스 코미디 물이다.

연우진(장윤 역), 김세정(홍이영 역), 송재림(남주완 역), 박지연(하은주 역)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시원, JBJ95 상균, 유건의 합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이시원은 김세정의 사촌언니 홍수영 역을 맡았다. 소아정신과 전문의인 그는 미모와 지성은 물론 파이터 기질까지 야무지게 갖춘 팔방미인이다. ‘미친 홍어’라는 별명처럼 한 성질 하지만 사촌동생에게는 더없이 헌신적이다.

프로 여심 저격꾼 문재형 역에는 JBJ95 상균이 낙점됐다. 문재형은 필살기 미소 한번이면 여심을 쓰러뜨릴 만큼 잘 생긴 힙합 댄서 겸 바리스타로, 김세정에게는 등골 브레이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건은 김세정의 든든한 멘토 마이클 리로 분한다. 마이클 리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오케스트라 수석 팀파니스트다. 유건은 김세정이 존경하는 멘토로 안방극장에 훈훈한 사제케미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세 배우는 극 중 기억을 분실한 팀파니스트 홍이영의 힐링과 분노를 유발하는 인물들로 단짠 케미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