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이승협 전곡 작업한 ‘봄이 부시게’ 트랙리스트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엔플라잉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3 ‘봄이 부시게’’ 하이라이트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엔플라잉이 따뜻한 봄 감성을 가득 담고 컴백 준비를 마쳤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3 ‘봄이 부시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엔플라잉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에 띈다. 만개한 벚꽃 속에 놓인 멤버들은 따뜻한 봄날의 분위기를 전할 뿐 아니라 아련한 감성까지 자극하고 있다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3 ‘봄이 부시게’’에는 리더 이승협의 자작 신곡 4곡과 첫 번째와 두 번째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로 발표한 ‘꽃’과 ‘옥탑방’이 실렸다.

타이틀곡 ‘봄이 부시게’는 마치 한 편의 시를 보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눈이 부실만큼 달콤한 봄날을 함께 했고, 때로는 예전의 봄을 그리워하는 씁쓸한 순간도 마주하면서, 서로가 서로의 반쪽이 되어 채워 나가는 따뜻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외에도 경쾌한 사운드에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놔(Leave It)’, 신인 때의 패기 넘치는 모습을 느낄 수 있는 ‘불놀이(Flowerwork)’, 재지한 스타일의 피아노가 두근거리는 기분을 배가시키는 ‘프리뷰(Preview)’, 지난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돼 큰 사랑을 받은 ‘옥탑방 (Rooftop)’과 ‘꽃 (Like a Flower)’까지 다양한 장르의 6곡이수록됐다.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3 ‘봄이 부시게” 음원 전곡은 오는 24일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