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참견’ 호기심러 민경훈, LED 마스크 무게→포장상태까지 비교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쇼핑의 참견’ 방송 화면 / 사진제공=KBS Joy

KBS Joy 예능 ‘쇼핑의 참견’에서 5MC가 LED 마스크를 낱낱이 파헤쳤다.

지난 18일 방송된 ‘쇼핑의 참견’에서는 최근 화제의 상품으로 부상한 LED 마스크를 비교 분석하며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비여행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스페인 마드리드 쇼핑리스트 리뷰도 공개됐다.

이날 5MC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은 LED 마스크를 속속들이 파헤치며 피부 관리할 시간이 없는 바쁜 주부들의 쇼핑 고민을 덜어줬다. 호기심러 민경훈은 약 2배의 가격차이를 보이는 LED 마스크 두 제품을 준비해 LED 개수와 제품 디자인, 무게, 포장 상태까지 비교하는 리뷰를 펼쳤다.

이상민과 황광희는 고가와 저가 LED 마스크를 각각 체험하며 눈 보호 효과와 피부 상태 변화, 이동성까지 테스트하는 열정을 보였다. 사용 전후의 피부 상태를 측정한 황광희는 주름과 피지, 색소, 잡티 면에서 즉각적인 개선 효과가 나타나 놀라워 했다.

다양한 국가의 이색 아이템들로 주목받고 있는 ‘쇼핑리스트 참견’에서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핫템’들이 등장했다. 특히 스페인 국왕이 여심을 사로잡을 때 이용했떤제비꽃 사탕부터 왕실이 사용하는 향수까지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구매리스트 향연은 시청자들의 쇼핑 욕구는 물론 여행 욕구까지 자극했다.

부부들의 육아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도 이어졌다.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나선 민경훈과 황광희를 중심으로 15분 요리대결을 펼쳐진 것. 1만 원에서 1만 5천원 사이의 재료비로 아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캐릭터 도시락을 완성한 두 사람은 다양한 쇼핑 고민을 아우르는 만능 참견러로 등극했다.

‘쇼핑의 참견’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