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봄이 부시게’ MV 티저 공개…곽동연♥진예주 로맨스

[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엔플라잉 ‘봄이 부시게’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엔플라잉이 봄 감성 가득한 ‘봄이 부시게’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봄이 부시게 (Spring Memories)’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서정적인 휘파람 소리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엔플라잉의 소속사 동료이자 절친인 배우 곽동연과 신인배우 진예주가 출연해 시선을 모은다. 흐드러지게 핀 벚나무 아래 선 이들은 서로 엇갈린 채 지나가며 본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봄이 부시게’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되어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봄이 주는 따뜻하고 아련한 분위기와 달콤씁쓸한 연애를 다룬 가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엔플라잉의 신곡 ‘봄이 부시게’는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따뜻한 봄에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달콤씁쓸한 연애 이야기를 시적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최근 역주행 신화를 쓴 이승협의 자작곡 ‘옥탑방’에 이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플라잉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연간 프로젝트 단독 공연 인 ‘N.Flying FLY HIGH PROJECT NOTE 3. 봄이 부시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새 미니앨범 FLY HIGH PROJECT #3 ‘봄이 부시게’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