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뷰크’ 장은홍, “바디 페인팅·특수 분장·음치 탈출기 등 기획 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모델 장은홍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선보일 콘텐츠들에 대해 말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모델 장은홍이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출연이나 특수 분장, 음치 탈출기 등의 콘텐츠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새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제작발표회에서였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는 방송과 유튜브를 접목한 뷰티 예능이다. 7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각자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각자 채널에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들의 콘텐츠는 순위 경쟁에 던져지며, 가장 많은 조회수와 구독자를 획득한 크리에이터가 1위, 즉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로 탄생하게 된다. 이 경쟁은 10주간 펼쳐진다.

장은홍은 7명의 뷰티 크리에이터 중 한 명으로 합류했다.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장은홍은 “현직 아티스트들만 알고 있는 팁들,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정보들을 내 스타일로 풀어서 알려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 “공식 음치라 음치 탈출기도 생각 중이고,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나가는 영상도 고려하고 있다. 특수 분장도 할 줄 알아 콘텐츠로 풀어내고 싶다”고 말했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오는 19일 오후 5시 온스타일 D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처음으로 공개되며, 같은 날 밤 10시 10분에 온스타일에서 방영된다. 이후 매주 금요일에 같은 순서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