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박준형-윤보미-딘딘, 아이돌 뉴스 토크쇼 ‘TMI NEWS’ 진행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TMI NEWS’ MC 딘딘(왼쪽부터), 박준형, 전현무, 윤보미. /사진제공=Mnet

전현무, 박준형, 윤보미, 딘딘이 Mnet 아이돌 버라이어티 뉴스 토크쇼 ‘TMI NEWS’의 MC로 뭉쳤다.

‘TMI NEWS’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의 최근 소식부터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다양한 정보들을 뉴스와 토크쇼 형식으로 전하는 아이돌 정보쇼.

17일 ‘TMI NEWS’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네 명의 MC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TMI NEWS’의 앵커 전현무가 헬리콥터를 타고 등장하는 큰 스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직 아나운서인 전현무가 10년 만에 보여줄 뉴스 앵커로서의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두 번째로 모습을 드러낸 MC 박준형은 커다란 사진기를 들고 아이돌이 타고 있는 듯한 차량을 열심히 찍고 있다. ‘와썹’ ‘뺌’ ‘~쓰’ 등 독특한 말투와 넘치는 예능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그가 ‘TMI NEWS’를 통해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세 번째 MC인 딘딘은 모모랜드 멤버들을 찾아가 “컴백한 기분이 어떠세요?” “태양인이에요, 태음인이에요?” 등 질문을 쏟아내 폭소를 유발한다. 또 “엄마가 좋아요, 아빠가 좋아요?”라는 질문을 건네며 “난 아빠”라고 자신의 TMI를 공유해 ‘TMI NEWS’의 MC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마르지 않는 입담과 재치의 소유자 딘딘이 다른 MC들과 함께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마지막 MC로는 에이핑크 윤보미가 모습을 드러냈다. 안경을 고쳐 쓰면서 바쁘게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는 모습은 아이돌의 어떤 사소한 정보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집념이 느껴진다. 윤보미는 현직 아이돌이라는 점을 십분 활용해 아이돌 잘 아는 ‘아잘알’ 기자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돌과 관련된 사소하지만 유쾌한 정보를 알리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TMI NEWS’ 홈페이지에 글을 남길 수 있으며, 채택된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TMI NEWS’는 오는 25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