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김준한, 한지민의 오래된 남자친구 役…복잡한 내면 연기 예고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에서 배우 김준한이 극 중 한지민의 오래된 연인으로 등장한다.

‘봄밤’ 제작진은 17일 한지민(이정인 역)의 연인인 김준한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냉철한 눈빛이 포착돼 그가 맡은 권기석(김준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스 드라마다. 잔잔한 일상에 살며시 스며든 사랑으로 감정의 파동을 겪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는다. 서로에게 흠뻑 빠진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극 중 김준한이 맡은 권기석 캐릭터는 은행 심사과 과장으로 부유한 집안과 냉철한 두뇌, 적절한 승부욕을 가진 능력있는 인물이다. 사진 속에서도 볼 수 있듯 깔끔한 헤어에 넥타이가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특히 김준한은 연인 이정인(한지민)을 향한 애정과 불안함을 내포한 남자친구 권기석(김준한)의 복잡한 심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겉으로는 쉽게 표현되지 않는 권기석의 양면적인 감정을 표현한다.

‘봄밤’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두 번째 작품이다. 여기에 한지민과 정해인(유지호 역)이 주연으로 만난다. 한지민의 연인이자 또 다른 사랑의 결을 보여줄 김준한이 ‘봄밤’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봄밤’은 오는 5월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