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생각’ 오승은, 침묵으로 일관하는 딸에 답답…골목대장 반전 모습에 ‘충격’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애들생각’ 스틸컷 / 사진제공=tvN

10대들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유쾌한 예능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이하 ‘애들 생각’)이 배우 오승은의 고민 상담에 나선다.

16일 방송되는 ‘애들 생각’에서는 두 딸을 키우는 싱글맘 오승은과 사춘기가 오기도 전에 삼춘기가 시작된 오승은의 첫째 딸 박채은(11)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승은은 자신에게 속마음을 이야기하지 않는 채은이를 위해 딸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주며 다정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채은이는 엄마의 대화 시도에 침묵으로 일관했다.

하지만 집 안에서의 모습과 정반대로 밖에서 친구들을 만나면 골목대장처럼 행동하는 딸의 모습에 오승은은 물론 10대 자문단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채은이의 돌발행동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어린 나이에 SNS 채널을 만들어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는 채은이의 숨겨진 재능에 10대 자문단의 조언도 봇물을 이룰 예정이다. 프로 못지않은 현란한 손놀림에 “영재 아니냐”며 입을 모은 10대 자문단은 채은이의 재능을 적극적으로 밀어줄 것을 권유했다. 김수정은 “어머니가 창의력을 막고 있는 것 같다”며 지원을 요청했고 유선호는 채은이가 나중에 꼭 자신을 배우로 써주길 바란다고 부탁하기도 했다.

오승은 가족 이야기와 10대 자문단의 진심어린 조언은 이날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애들 생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