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눈물과 긴장감 가득했던 결혼식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아내의 맛’ 김상혁 송다예 / 사진제공=TV조선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아내 송다예의 혼란의 결혼식 현장이 밝혀진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아내의 맛’에서는 클릭비 멤버 완전체와 700명에 육박하는 반가운 얼굴의 연예인들이 총출동한 김상혁, 송다예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1999년 데뷔한 클릭비’ 멤버이자 방송인 김상혁과 얼짱 출신 현 쇼핑몰 CEO 송다예는 지난 7일 결혼했다무엇보다 김상혁은 지난 9일 방송에 직접 출연해 송다예와 운명처럼 우연히 마주쳐 인연에 이르게 된 첫 만남을 고백하며신부 이야기만 나오면 웃음을 머금는 행복한 새신랑의 모습을 자랑했다.

이날  김상혁송다예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김상혁은 원조 꽃미남 1세대 아이돌 클릭비의 막내지만멤버들 중에서 가장 먼저 품절돌’ 반열에 들어섰다.

하지만 새 신부 송다예는 친정 엄마와 사진을 찍던 와중 손을 꼭 붙잡은 채 울음을 터트렸고김상혁 역시 삐끗거리는 리허설을 시작으로 숨 가쁘게 밀려오는 하객들을 맞이하랴몰려오는 사진 요청을 소화하랴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다이에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이런 모습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공감을 쏟아냈다.

특히 김상혁은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뭉친 클릭비 멤버들과 오랜만에 완전체를 이뤄냈던 상태김상혁은 예전처럼 사이드 위치가 아닌 센터에 선 채클릭비의 곡 ‘Dreaming’을 신부에게 직접 축가로 불러 현장을 감동으로 일렁이게 만들었다

특히 김상혁, 송다예의 결혼식에는 god 박준형구피 이승광주영훈배기성 등 마치 응답하라 1990 실사판에 버금가는 반가운 얼굴들이 총집합해 화제를 모았다뒤이어 김상혁의 중학교 선배 홍현희가 출격해 “태교로 노래는 시키지 말아주세요립싱크일 수도 있어요!”라며익살스러운 축시’ 한 자락을 전해 현장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김상혁과 송다예의 눈물과 진심이 가득했던아름다운 결혼식이 아내의 맛을 통해 속속들이 펼쳐진다라며 반가운 하객들와글와글했던 결혼식 현장과 함께 새 신랑도 몰랐던 뒷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